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오징어게임키링, 오징어게임키홀더 본문

Life in 수원

오징어게임키링, 오징어게임키홀더

SLVRGIRL 2021. 10. 27. 19:19
728x90
반응형

추석연휴때 본 네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잔인한거 잘 못보는데 마지막회까지 시간 순삭 몰입해서 봤어요.

달고나는 별로 안좋아해서,
오징어게임이 일으킨 뽑기에는 동참 안했어요 ㅎㅎ

출근길에 가방에 달랑달랑 매달려있는
오징어게임 진행요원 키링!!
눈이 똬~~!!

인터넷 서칭해서 주문했어요.
오늘 회사에서 받았습니다요~^^

요게 뭐라고, 오징어게임 키링4개를
쪼로록 세워 놓으니까 더 귀여운거있죠 ㅎㅎ

회사 책상위에 요원하나 올려놓으니,
일 하나~ 안하나~ 감시하는것 같은
늬낌적 늬낌요 ㅋ

짝꿍언니도 하나 드리니,
귀엽다고 저렇게 집게로 찝어 놓았어요 ㅎㅎ
50대도 웃게만드는 오징어게임키링입니다.

종일 책상위에 놓고 놀다가,
본연의 입무를 하라고 가방에 걸었어요.
외롭지 말라고 고릴라랑 친구해~~해줬어요:)

요건 달고나 마스크스트랩입니다.
별게 별게 다 있어요^^

퇴근길 지하상가에 또 다른 작전수행중인
오징어게임 요원 발견요^^
아마도 동전을 잘 지키라는 지시를 받은듯 합니다.

소확행으로 즐거운 오후였어요:)

딸내미가 지비츠 사는 콩이네리본에서 샀어요~
오징어게임요원키링

* 업체랑은 무관한
내돈내산 소확행 탕진잼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