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부평파스타맛집, 부평에그인헬맛집, 부평샐러드맛집, 하얀 커텐집 '덩그러니' 본문

Life in 수원

부평파스타맛집, 부평에그인헬맛집, 부평샐러드맛집, 하얀 커텐집 '덩그러니'

SLVRGIRL 2021. 10. 28. 14:21
728x90
반응형

오늘 점심은요, 회사 선배 생일이라~

야채면파스타 - 덩그러니 대표 인기메뉴에요
호박이랑 당근을 면처럼 뽑은 파스타에요.
파스타지만 몸에 덜 미안한ㅎㅎ
엄청 맛있어요^^

에그인헬
토마토 소스에, 모짜렐라 듬뿍 계란 퐁당
무쇠솥에 조리해서 나와서
마지막 한스푼 까지 따뜻하고
짭쫘~~~ㄹ 하니 맛나요^^

불고기샐러드
칼폭 메뉴에.. 몸에 덜 미안하려고
샐러드 추가했어요~
소불고기가 달달~~하니 맛나요:)

무화과 케잌입니다~
부평역 지하상가에있는 베이커리 맛집
'에키노마에' 에서 사왔어요.
해피버스데이 노래부르고~
초만 불고 그대~로 집으로 가져가시라 했어요 ^^


생일 점심 한상입니다^^
다들 한 등치하는데,
안나오게 찍느라 고생좀 했습니다 ㅎㅎ

두 언니는 와인 한잔씩~
저는 착즙 주스요^^

제가 참 좋아하는 언니들이에요,
엄마로, 아내로, 직장인으로..
정말 열심히 살아내는 모습을 보면,
저도 저렇게 살아야겠다 싶은 마음이 듭니다.


올해 두선배언니 생신(^^)을 모두
부평파스타맛집 '덩그러니'에서 했어요.

두분다 맛있다고 잘드시고
유쾌한 수다가 함께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사무실 들어가기 싫을 정도로
햇살이 좋은 날이지만, 2교시 화이팅입니다!!

저녁에 남푠 생일이라 외식인데..
오늘 3만보는 걸어야할 날이에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