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호구성향 테스트, "나는 사기 따위 당하지 않아!" 정말인가요? 테스트로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본문

Life in 수원

호구성향 테스트, "나는 사기 따위 당하지 않아!" 정말인가요? 테스트로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SLVRGIRL 2021. 3. 10. 12:23
728x90
반응형

요즘 심리테스트가 많이 나오네요.
또 이런 건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막상 해보면 또 오~ 맞네 맞아. 내 얘기네. 하게 되잖아요.ㅎㅎ

오늘은 호구성향 테스트입니다.
www.hogutest.com/


"나는 사기 따위 당하지 않아!"
호구가 아니라고 굳게 믿고 있는 당신.
하지만 당신도 모르는 호구 성향이 잠재돼 있었다면?
지금 바로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해보세요.

 

 

도발적이고 재미있는 문구입니다.
바로 테스트 고고!

 테스트 및 결과! 저는 가장 희귀한 유형이었네요. ㅎㅎ

요런 문제들이 쭈욱 이어집니다.
심리테스트가 으레 그렇듯, 너무 오래 생각하기보다는 이거다 싶은 걸로 팍팍 찍고 넘어가 줍니다.

 

 

문제 성향이, 사회생활하면서 돈과 관련되어 쫌 애매하다 싶은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물어보는 패턴이네요.

자, 그럼 제 결과는요? 두둥탁!

 

 

모르는 사람한텐 까칠하지만, 내 가족, 내 사람에게만은 무한호구라네요. ㅎㅎ
맞는 것 같습니다. ㅋㅋ

 

 

방법도 제시해 줍니다.

 

 www.hogutest.com/

역시 또, 타입별 궁합이 있겠죠.

 

 

저는 흑미어캣과 함께하면 무장해제가 되어버리는 건가요? ㅋㅋ 더블호구랍니다.
흑곰과 함께하면? 계산과 냉정이 더 활성화가 되는가 봅니다. ^^

심리테스트는 모다? 재미다. 잊지 마시고! 한 번 재미 삼아 테스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모든 타입 성향을 알아볼게요.

 

 www.hogutest.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