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명절음식성향 테스트, 설 명절음식과 MBTI를 결합해 내 성향을 파악해준다는 테스트 후기 본문

Life in 수원

명절음식성향 테스트, 설 명절음식과 MBTI를 결합해 내 성향을 파악해준다는 테스트 후기

SLVRGIRL 2021. 3. 10. 12:52
728x90
반응형

명절음식성향 테스트, 설 명절음식과 MBTI를 결합해 내 성향을 파악해준다는 테스트 후기

뒷북인 것 같지만, 오늘은 왠지 심리 테스트에 꽂혀버렸습니다.
그동안 바쁘다고 못했던 심리테스트들 한 번에 몰아서 해보겠습니다.

방구석 새해맞이 심심풀이 FBTI = Food + MBTI 라네요. ㅎㅎ

 

 

명절음식성향 테스트 www.kookminlabs.com/fbti/

 

 

내 성향은 무슨 명절 음식과 닮았을까?
하긴 뭐 내가 무슨 빵인지도 테스트해봤었는데요 뭘ㅎㅎ

2021.02.26 - [Life in 수원] - 빵으로 보는 심리 테스트, 만약 내가 빵이라면 무슨 빵일까? 은근 정확한듯, 나는 겉바속촉 슈크림빵

빵으로 보는 심리 테스트, 만약 내가 빵이라면 무슨 빵일까? 은근 정확한듯, 나는 겉바속촉 슈크

톡으로 요즘 유행한다는 빵심리테스트를 받았어요. 참 별게 다 있구나 싶은데, 또 왠지 안 할 수 없죠.... 해보니 이게 또 은근히 내 성격을 맞추는 것 같아서 신기하네요. ㅋㅋ  빵 심리테스트,

sometimes-blank.tistory.com

내가 어떤 음식일지 궁금합니다. 바로 고고!

 테스트 결과 '귀염둥이, 애교둥이 꼬치전!'입니다. ㅋㅋ

테스트 항목은 5개로 짧습니다.

 

 명절음식성향 테스트 www.kookminlabs.com/fbti/

자 결과는?

 

 

귀염둥잌ㅋㅋㅋㅋ그렇군요...
저도 몰랐던 내 안의 애교덩어리를 발견했습니다. ㅋㅋ 제 베프는 떡갈비, 반가워 갈비야ㅋㅋㅋ
난 귀염둥이 꼬치전이라고해~

 모든 타입의 성향을 알아보겠습니다. 휴~ 많네요.

 

명절음식성향 테스트 www.kookminlabs.com/fbti/

명절음식성향 테스트 www.kookminlabs.com/fbti/

명절음식성향 테스트 www.kookminlabs.com/fbti/

 

이상, 재미로 보는 명절음식성향 테스트였습니다. ^^
쫌 허무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