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빵으로 보는 심리 테스트, 만약 내가 빵이라면 무슨 빵일까? 은근 정확한듯, 나는 겉바속촉 슈크림빵 본문

Life in 수원

빵으로 보는 심리 테스트, 만약 내가 빵이라면 무슨 빵일까? 은근 정확한듯, 나는 겉바속촉 슈크림빵

SLVRGIRL 2021. 2. 26. 13:46
728x90
반응형

톡으로 요즘 유행한다는 빵심리테스트를 받았어요.
참 별게 다 있구나 싶은데, 또 왠지 안 할 수 없죠....
해보니 이게 또 은근히 내 성격을 맞추는 것 같아서 신기하네요. ㅋㅋ

 빵 심리테스트, 정확할까요? 단순한 심심풀이일까요?

시작해 볼까요?


첫 화면입니다.

빵심리테스트

 

 빵심리테스트

요런 질문들이 쭉 이어집니다.

 

 

쭉 쭉 풀어줍니다.
심리테스트는 고민 많이 안 하고 처음 이거다 싶은 답지로 선택하며 나가는 거죠.^^

자~ 과연!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잠시 고민의 시간을 갖는 듯 하네요.ㅎㅎ

 빵심리테스트

 빵심리테스트

 결과는? 의외로 정확해요! 그리고 주변 사람과의 궁합도 체크해줘요!

 

 

짜잔~ 슈크림빵이 나왔습니다.
외향성, 내향성 항목을 반영한 듯한 빵 캐릭터네요.
겉바속촉 슈크림빵!

 

 

결과는 이렇게 친구들에게 쫘~악 돌릴 수 있어요.

한 번 쭉 돌리니 바로 바로 응답들이 오네요.
한 친구가 붕어빵이 나왔어요.ㅋㅋㅋ
나랑 무척 친한데 최악의 콤비라니!!!
이유가 뭐지?

 

 

뇌피셜이긴 하지만, 붕어빵도 겉바속촉과인 빵이에요.
즉, 나하고 성격적으로 비슷한 면이 많고 비슷한 성격끼리는 갈등의 소지도 많다~
이런 알고리즘 아닐까 하네요. ㅋㅋ

암튼 재미로 해본 테스트지만, 빵에 캐릭터를 부여한 것도 재밌고 그림도 예뻐서 점심시간을 유쾌하게 보냈네요.

한 번쯤 심심풀이로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