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수원 화서동 어린이 놀이터, 어른들이 더 신나게 노는 ^^ 본문

Life in 수원

수원 화서동 어린이 놀이터, 어른들이 더 신나게 노는 ^^

SLVRGIRL 2021. 1. 23. 16:45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이틀을 집콕으로 보내니,
너무 시간을 막보낸것 같은...
이번 주말은 뭘하든 집 밖으로 나가리라 다짐!!을 했어요. 별걸다 다짐해요 ㅎㅎ

오전에 아이 치아교정 상담받고 나오니
점심시간이네요.
남푠님이랑 간만에 곤드레밥 먹었어요.

반찬도 깔끔하고 주인장 친절하고,
식당이 좀 춥다는거 빼곤(약간 썰렁해요) 괜찮아요.

누룽지에 드립커피까지 마시고 나왔습니당^^
수원 정자2동 중부소방서 맞은편,
롯데슈퍼 2층 '청대문'

먹는 욕심에 다 먹고나니.. 배를 어쩔까요..;;
남편과 서호천 걷기로!!

날씨가 따숴선지 걷는 분들이 많았어요.
파노라마로 찍은 서호천 입니다^^

서호천 초입에 놀이터 발견!!

널찍하니, 바닥 쿠션도 좋아서
아이들이 놀다가 다칠일은 없겠더라구요.

예상되시쥬?? 두들기면 소리 납니다.
한아이가 열쒸미 두들기는데 어찌나 신나하던지 ㅎㅎㅎ저도 모르게 웃으면서 한참을 봤네요.

다들 아시죠? 실로폰인데, 사이즈가 커요.
애들도 치기는 하는데,
엄빠들이 더 신나서 침니다^^

'학교종이 땡땡땡' 기억에 남은것을 쳐봅니당~ 마지막에 틀림 음 ㅋㅋ

아이들이 줄을서지 않는 장난감이에요.
그냥 굴리면 쏴~ 소리가 나요. 재미는 없어요 ㅋ


방방인데요,
와우~!! 저도 아이들 뒤에 줄섰다가 잽싸게 탔거든요, 겁나 재미있어요^^
엄마들은 별로 안타는데,
아빠들은 다 타더라구요ㅋㅋ
아이도 어른도 겁나 신나해요 ㅎㅎㅎ


이것도 타보고 싶었지만..
꾹... 참았어요 ㅋ

궁댕이 걸치고 타는 그네도 있구요,

2인용 그네도 있어요.

쨍~ 한 햇살은 없었지만,
아이들데리고 나온 가족들이 많더라구요.
멀리 안나가고 가깝게 산책겸 놀러가면 좋을 곳이라 폿팅합니당^^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