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부평 문화의거리 '두껍상회' 진로 팝업스토어, 하이트진로 굿즈샵 본문

Life in 수원

부평 문화의거리 '두껍상회' 진로 팝업스토어, 하이트진로 굿즈샵

SLVRGIRL 2021. 6. 18. 14:34
728x90
반응형

점심 휘리릭~ 먹고,
두껍상회 두번째 방문입니다~

분홍 두꺼비가 반겨주네요 ^^
처음 방문했을때는 햇볕이 쨍~해서
두꺼비 탈 쓰고 고생스럽다~~ 했는데,
오늘 날씨는 탈 쓰고 일 할만한 날씨에요 ㅎㅎ

핸폰번호 등록

입장할 차례가 되면, 톡으로 웨이팅 번호가 와요, 후다닥 입장!

Hi~ 두껍~!!!

매장 내부색상은 온통 파랑파랑~
두꺼비는 파랑, 분홍 두가지구요,

두꺼비 한방울잔은,
유리잔이 아닌 플라스틱 잔이에요.

저금통에 저금하면,
두꺼비가 돈을 물어다 줄까요 ?? ^^

볼펜도 있구요

손가락 펀치킹도 있네요 ㅎㅎ

맞는 사이즈가 있었으면 샀을건데요...
250과 270만 있다는 ㅠㅠ

사진이 흔들렸네요;;
스노우볼은 실물로 보면 더 더 예뻐요~

우산이 새로들어왔어요 ~

싼타, 부산갈매기 피규어들도 있구요

테라를 박즈째 들고있는 두꺼비입니다^^
지인분들 반응이 좋아서 선물용으로 몇개 사느라 두번째 방문을 했어요~

3천원이상 구매하며, 두꺼비 배지를 주는데
배지 5개를 모아오면,
흰색 두꺼비 면티를 준다고 합니다^^

부평문화의 거리에는
예쁜 카페도 많고, 맛집들도 많아요.

셀러드가 맛있는 '아메리칸트레이'
야채면 파스타와, 에그인 헬이 맛있는 '덩그러니'

2021.04.16 - [Life in 수원] - 부평시장 브런치카페, 덩그러니:)

 

부평시장 브런치카페, 덩그러니:)

짝꿍언니 생일이 내일입니다~ 좋은 날을 그냥 넘어갈수는 없잖아요^^ 서프라이즈를 위해서 주인공 몰래 회사근처 맛집을 서칭합니다. 회사근처 부평문화의거리 골목에 있는 브런치 카페 이미

sometimes-blank.tistory.com


초밥 생각날때 가볍게 갈수있는 '스시쟁이'
가성비와 맛을 한번에 잡은
점심정식 만원의행복 '싱싱부평어시장'
수플레케잌이 맛있는 '팬더스윗'
달콤~ 바삭한 와플이 맛있는 '와플대학'

지인, 가족분들과 부평시장 데이트하다가
한번쯤 구경해볼만 한 '두껍상회'
사진 추가하여 두번째 포스팅 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