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안주&간단한 식사로도 좋은 골뱅이소면(유동골뱅이밀키트) 본문

Life in 수원

안주&간단한 식사로도 좋은 골뱅이소면(유동골뱅이밀키트)

SLVRGIRL 2021. 6. 12. 23:40
728x90
반응형

동네에 있는 롯데슈퍼,
매장 리뉴얼로 할인한다고 해서 갔다가
골뱅이소면 밀키트 발견!!
유통기한도 2022년 2월로 넉넉해서 하나 샀어요.

저녁으로 골뱅이 소면을 해주겠다고,
남이해주는 음식은 무조건 맛있으니까요^^
밥이건 국수건 땡큐~~

아침에 손질해 놓은 *야채 넣으라고 하니
준비가 간단해졌다고 엄지척!도 해주네요.
골뱅이 통조림 넣고
소면도 삶구요~
키위도 깍아서 얹어주네요,
이번엔 제가 엄지척해줬어요^^

*야채 : 양배추, 적채, 양파, 당근,  
              노랑.빨강파프리카,삶은 브로콜리

밀키트지만, 남푠이 해준
골뱅이 비빔국수 맛나게 먹었어요^^

골뱅이소면 밀키트는 처음 사봤는데,
양념장 매콤 달달하구요,
골뱅이양도 많아요.
국수는 다 삶으니 좀 남았어요.

아침 먹을때 참견하던 댕댕이 모찌..
저녁 때도 한입만~~하고 있어요 ㅎㅎ

벌써 9시네요,
경건하게 '마인'시청 하고 자야쥬~~
굿밤되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