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눈썹반영구화장, 수원역 더봄아카데미, 부천시청역 동안라인 본문

Life in 수원

눈썹반영구화장, 수원역 더봄아카데미, 부천시청역 동안라인

SLVRGIRL 2022. 2. 12. 16:26
728x90
반응형

올해 고3이된 딸아이가,
아침마다 눈썹 그리는거 귀찮기도하고 신경쓰기 싫다고 눈썹 반영구화장을 해달라구요..

워낙 꾸미는거에 관심 없는 아이인데 흐린 눈썹은 신경쓰였나봐요. 숯검뎅이 눈썹 없이 낳았으니 AS해드려야죠 ㅎㅎ

실력 좋은 부천역 '동안라인'으로 가려고 했으나..
(짝꿍언니 시술받은걸 직접 봤거든요)

코로나 확진자도 많고,
지하철로 이동하는거 불안하다는 고3님의 말에... 수원에서 알아봤어요.

아는 동생들 세명이 수원역에서 반영구 했다고요 ㅎㅎ
언능 사진들 보내라~~ 확인하니 다들 예쁘게 눈썹반영구화장을 했네요. 수원에도 좋은 솜씨로 유명한 수원역 '더봄뷰티아카데미'로 시술받으러 갔어요~~

토요일 아침 일찍 도착해서,
마취크림 바르고 20분 대기, 30분 시술했어요.

겁이 많은데,
마취크림 바르고 하니 다행히 많이 안아팠대요.

양쪽 다 자연스럽고 진하고 예쁘게 되었어요.
두달안에 리터치 오라구요.

수원역 더봄뷰티아카데미에서
내돈내고 딸내미 눈썹반영구화장 해준 후기입니다^^



수원까지 오기 멀다구요??
부평, 부천쪽에도
반영구눈썹화장 고수님 계십니다요~~~
부천시청역 동안라인^^

근무하는 짝꿍언니 동안라인에서 한
반영구 눈썹화장 시술 사진이에요.

언니는 오래전에 시술했던 눈썹 문신이 있어요.
레이저로 제거하고 4주후에 반영구 눈썹문신 시술받으러 갔어요.

레이저로 기존 문신제거 후 4주만에
1차 반영구 눈썹화장 시술 사진입니다.

원장님 실력이 참 좋으세요, 강의도 하시구요.
이미 부천에서는 고수로 유명한분이더라구요.

4주 후에 2차 리터치 시술 사진입니다.
라인 살짝 수정해서 더 자연스러워 졌어요^^

눈썹에 따라 인상이 달라보이고,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마취하고 상처내서 염료 입히는게 좀 무서운데요,
1시간만 참으면 아침 잠시간 벌고,
생얼이 가능합니다 ㅎㅎ

두달 후에 딸내미 리터치 후 사진도 올릴께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