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친정엄마 생신, 홈파티로 준비했어요^^ 수원정자동플로랜스 본문

Life in 수원

친정엄마 생신, 홈파티로 준비했어요^^ 수원정자동플로랜스

SLVRGIRL 2022. 2. 14. 08:31
728x90
반응형

코로나 확진자도 너무 많아서 외식도 고민되고..
엄마 생신을 어찌하나 고민하다가
케이터링으로 여러가지 음식 먹기로요^^

맘카페에서 이미 유명한 수원 인계동 플로랜스파티하우스에 예약 후  찾아왔어요.

튼튼한 박스에

주문한 음식이 정갈하게 들어있어요.

성인 5명이 먹을거라, 파티5인 메뉴로요~

연어유자샐러드, 견과류단호박샐러드, 케잌은 빼고
초밥, 철판쭈꾸미, 치킨가라아게, 소불고기로 변경 및 추가 했습니당. 이렇게하니 13만원이 조금 안됐어요.

엄마, 아빠가 상차림을 보시고 놀라세요.
바쁜데 많이 준비했다구요, 새벽부터 만드느라 힘들었다고 농담 ㅎㅎ 웃으며 저녁식사 시작요~

맛은 이미 맛본, 다아는 뷔페 맛입니다.

제가 고기를 별로라하는데,
요기 플로랜스 소갈비찜, 소불고기 맛집입니다 ^^ 과하게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롤도 맛있긴했는데,
밥 양이 많아서 한입에 먹기는 힘들었어요.

쭈꾸미는.. 비추입니다..
쭈꾸미 갯수와 신선도가 아쉬웠지만
여러가지 음식 먹으면서 즐거운 생신식사였습니다:)

엄마가 좋아하시는 녹차케잌에 불붙이고
소원타임요^^ 가족들 건강한게 제일이라고 소원 비시네요, 엄마 아빠도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

내돈내산 플로랜스 이용 후기에요,
직장다니면서 집에서 주말에 음식준비가 번거롭고 부담스러운데요, 플로랜스 수원 케이터링으로 편하게 푸짐하게 잘 보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