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수원 롯데몰 근처, 깔끔한 한정식 맛집 '넓은 뜰' 본문

Life in 수원

수원 롯데몰 근처, 깔끔한 한정식 맛집 '넓은 뜰'

SLVRGIRL 2024. 1. 4. 22:21
728x90
반응형

친한 동생이 좋은 일로 점심 산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애기때부터 잔소리가 필요없던 아들내미~
성대 컴공 합격했더라구요:)
저도 작년에 입시를 겪어봐서 짐심으로 축하해 주었답니다 ^^
새내기 대학생활을 응원해요~~


롯데몰쪽에 넓은 뜰 한정식,

고등어구이 사이즈 크고, 노릇노릇 잘 구웠어요.
보쌈은 고기냄새 안나고 맛있었어요^^

목이버섯 겨재 냉채, 표고버섯 탕수
개취 두개 반찬 맛있었어요~

간장게장 따로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가지튀김 무침이랑, 우엉튀김 무침이 따뜻하게 나왔음 더 좋았겠다~~

해초 간장무침, 잡채는 모두 아는 맛요~

양배추 샐러드, 겉절이도 다 아는 맛요~

코다리 튀김, 간이 좀 셌지만~ 맛있었어요

연근들깨가루 무침, 이름 모를 나물,

 

코다리 간이 쎄다 싶은거 외엔 다 좋았습니다 ^^
식구들이랑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친구들 모임 갈곳이 마땅치 않을때,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