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랜선여행, 일출맛집! 속초 '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 워터파크, 롯데리조트 뷔페 본문

Life in 수원

랜선여행, 일출맛집! 속초 '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 워터파크, 롯데리조트 뷔페

SLVRGIRL 2020. 10. 31. 23:21
728x90
반응형

속초 '롯데리조트' 워터파크 이용시간
7시까지인데, 도착시간이 4:30분..

너무 오랜만에 만난
'앤'과의 시간이 너무 길었었나 봐요;;

'빨간 머리 앤'과의 만남은 요기!! 클릭!!

리조트 로비-작품에 눈이 먼저 가네요^^

체크인을 겁나 빠르게 광속과 같이 합니다. 쑝~~

투숙객 할인보다,
네이버 예매가 조금 더 저렴합니다~

구명조끼수영모자는 대여 가능하지만
집에 있으시면 꼭 챙겨가세요.
수영모 미착용 시 입장 불가입니다~ 

실내 풀이 작다고 알고는 갔으나...
흠..초등 저학년 정도 아이들은 재미있을 것 같아요.
파도풀재미있어서 10분 쉬는 시간만 잠깐 나왔다가 퇴장시간까지 계속 놀았어요. 

놀이기구라고는.. 풀 천장에 매달려 달리는 뭐.. 그런 게 있는데요, 이것도 초등학생 아이들이 좋아할 정도예요. 그래도 사람이 적어서, 거의 전세 내듯 타고 재미있게 놀았네요^^

겨울이라 야외풀은 운영을 안 하고,
건식 사우나와 풀장 1개만 오픈되어 있었어요.

7시까지 열쒸미 물놀이를 했더니,
배꼽시계가 난리가 났어요;;
해산물을 좋아하는 남푠님과,
고기파 딸랑구.. 의견 일치가 어렵습니다 ㅜㅜ
이것저것 종류별로 먹을 수 있는
롯데리조트 뷔페
로 저녁 메뉴 극적 타협!!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좋았어요.
뷔페에서도 시장이 반찬은 진리입니다 ㅎㅎ

밥 먹고 나니,
남푠님은 맥주가 고프다고 해서 지하 편의점으로~ 딸랑구는 추억의 DDR을 하네요. 꽤 잘하더라고요. 

워터파크에서 신나게 놀고,
뷔페 4번 돌고 기분 좋아진 따님입니다.

왜 저러는 걸까요... ;;

객실 밖에서 들리는 시끌시끌한 소리에
제가 먼저 일어났어요.
커튼을 열 여보니, 왜 시끄러운지 알게 됐어요.

속초 롯데리조트는 전 객실 오션 뷰,
정말 속초 롯데는 일출 맛집입니다!!

1월 1일은 아니지만 일출을 보니,
식구들이 다들 잘 살아봐야겠다고 한 마디씩 각오 아닌 각오를 했었어요.
일출의 힘
인가 봅니다.

어젯밤에 그렇게 먹고,
눈뜨자마자 컵라면 흡입하는...
대한민국 청소년ㅎㅎㅎ

* 속초 롯데리조트
전 객실이 바다전망이라, 뷰는 쵝오!에요.
뷰가 좋아서 욕조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게
화장실이 통 유리로 되어있습니다.

객실의 깔끔함은 뭐 흠잡을 게 없어요.

워터파크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분들 이용하기엔 만족일 거고요, 성인들이 놀기에는 밋밋합니다.
꼭! 수영모와 구명조끼가 있다면  챙겨가세요.
네이버 예매가 조금 더 저렴합니다.


리조트 뷔페는
흠잡을게 없이 다 맛있었어요.
대게, 육회 흡입 흡입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