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천천동 동네 브런치맛집 유유진진:) 본문

Life in 수원

천천동 동네 브런치맛집 유유진진:)

SLVRGIRL 2021. 4. 9. 08:35
728x90
반응형

여고동창도 아니고, 대학동기도 아닌
부동산 경매학원^^ 동기언니랑 오랜만에 데이트 입니당~

천천동에 생긴 동네 브런치 맛집(유유진진)이라고
언니가 장소를 정했어요.
제가 먼저 도착했어요, 아담한 규모인데 블로거분들도 포스팅 한걸보니 맛집 맞나봅니다^^

11시약속이라 좀 일찍 도착했는데,
벌써 한팀있네요.

메뉴1

10:00~11:00 타임세일이 있어요!!
샌드위치+아메리카노 구매시
무려!! 천원 할인입니다 ㅋㅋ

돈쓰면서 버는 느낌 아시죠?? ㅎㅎ
11시가 넘기전, 언니오기전에 주문완료입니다.
2천원 할인받았어요 ^^ 신난당~~

 거리두기로 먼저분들과는 멀리~

메뉴2

셀러드랑 오픈토스트등 포장메뉴도 있구요,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아이들입니다 :)

직접 만든 수제청들

쉐프추천 스파이시크랩+뜨아

 쉐프추천 까망베르 머쉬롬파니니+뜨아
입맛은 다 같은다봅니다,
추천 메뉴 두가지 다 맛있었어요.

매콤한 맛에 크랩특유의
달콤한 풍미가 좋은 샌드위치였구요,

까망베르 치즈와 버섯이 듬뿍 들어간
파니니도 따뜻하니 좋았어요.


무겁지 않은 바디감에,
산미가 없는 향좋은 커피도 좋았습니다.

성대역 맞은편 베스트타운 뒤쪽 주택가에 있어요,
저도 언니도 찾는데 좀 애먹었네요.

냉동제품 해동해서 나오는게 아니고,
직접 만들어서 만족하고 나온 맛집
이라 포스팅합니다~
벌써 금욜이네요 ^^
오늘도 힘내서 잘 살아가보아요!! 화이팅!!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