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남수동 맛도 좋고 뷰도 좋은 '카페메이븐' 본문

Life in 수원

남수동 맛도 좋고 뷰도 좋은 '카페메이븐'

SLVRGIRL 2021. 4. 9. 18:55
728x90
반응형

친한동생이 결혼소식을 알리네요^^
봄햇살 가득한 5월의 신부가 된답니다.

설~ 멋진 남편이랑 알콩달콩
행복하고 건강하게 잘 살기를 기도할께♡♡


수원은 도시가 성곽에 둘러싸여 있어서
풍경보며 천천히 걷기 좋거든요, 아쉽게도 비가오는 날이라 걷기는 다음으로 미룹니다.

 

 

카페메이븐
남수동, 창룡문쪽 주택가에 위치해있어요.

예쁜카페 구경하느라.. 메뉴판은 못찍었네요;;

 

 

넓직한 공간에 테이블간 공간이 넓어서
요즘같은때 가기 부담없는 카페입니다^^

 

 

차가운 샐러드 파스타인데,
이름은 기억이 안납니다 ㅠㅠ

새콤한 드레싱에 입맛이 확! 사는 상큼한 맛이에요.
기존 크림파스타나 토마토파스타 매니아분들은 별로라고 할수 있는데요, 야채먹기에 꽂힌 저는 신선한 야채와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치즈의 고소함과 슬라이스햄의 짭쫠함 이미 알고있는 파니니 맛인데도, 맛있어요 ㅎㅎ

바삭한 식감이 좋기는 한데요..
빵을 너무 구워서 칼로 썰리지 않아요,
그냥 포크로 찍어서 먹어야 해요.

 

 

연어 아보카도 오픈샌드위치에요.
신선한 야채와 연어 아보카도를 듬뿍 얹어서
실패할 수 없는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파니니보다 요게 더 좋았어요.

프리바이오틱스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챙겨서 샐러드 위에 뿌려 먹음 좋아요^^

2020.12.01 - [Life in 수원] - LF몰, 스웨덴 프로비 마게 플러스 유산균/ 최저가 6개월분 착한가격 66,510원(무배)

 

LF몰, 스웨덴 프로비 마게 플러스 유산균/ 최저가 6개월분 착한가격 89,900원(무배)

면역이란? 감염이나 질병에 대항하여 병원균을 무력화 하는 작용. 유해한 미생물의 침입을 방어하는 작용이라고 합니다.[출처: 위키백과] 면역을 키우는 방법, 다들 알고계시죠? 운동과 면역력

sometimes-blank.tistory.com

 

 

도심속인데 복잡하지 않고,
멋진 카페에서 반가운 지인들과 함께 한 촉촉한 토요일이었습니다^^

 

 

연무초 건너편 주택가 중간에 있어요.
주차는 6대가능합니다.
카페 아래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작아요;;
동네에 주차하니, 차빼달라 연락왔어요 ㅠㅠ
카페분위기는 너무 좋은데 주차장이 좀 아쉽습니다.

※ 전지적 글쓴이 관점 :
요즘 수원 핫플레이스 행리단길의 3년전과 비슷한 분위기에요. 아직은 카페나 브런치카페가 많지는 않은데 몇 군데 들어선걸보니 행리단길처럼 될것 같아요.
궁금해서 남수동 단독매물 검색 ㅎㅎ

 

 

카페메이븐 바로 위쪽 단독주택이 나왔네요 ㅎㅎ
(남편말대로 저는 호기심천국이 맞나봅니다 ㅋ)

대지50평에 5억이면 평당 천만원..
행리단길 단독이 평당 2천만원이 넘으니까요,
투자물건 찾으신 이웃님들 남수동 눈여겨보셔도 좋을것 같다는 아주~~~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아!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서 생각난
천천동 브런치카페 유유진진^^
폿팅연결했어요~

2021.04.09 - [분류 전체보기] - 천천동 동네 브런치맛집 유유진진:)

 

천천동 동네 브런치맛집 유유진진:)

여고동창도 아니고, 대학동기도 아닌 부동산 경매학원^^ 동기언니랑 오랜만에 데이트 입니당~ 천천동에 생긴 동네 브런치 맛집(유유진진)이라고 언니가 장소를 정했어요. 제가 먼저 도착했어요,

sometimes-blank.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