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웰컴저축은행 최대 연4.2% 적금(모바일전용 상품) 본문

Life in 수원

웰컴저축은행 최대 연4.2% 적금(모바일전용 상품)

SLVRGIRL 2020. 12. 22. 11:50
728x90
반응형

저는 롯데슈퍼를 자주 이용해요.
하루 5회 정해진 시간 배송
오전 11시~오후 7시 사이
임의 시간
에 배송되는 애니타임배송 선택도 가능해요.

 

 

저만 그런가요?...
주문 다 하고나서 생각하는 한두 가지가 있어요.
주문 더하기 기능 회차를 누르고,
해당 회차 선택 시 무료 배송돼서 참 좋아요 ^^

오늘 아침에도 어김없이
유혹의 문자가 왔어요 ㅎㅎ

 

 

6만 원 이상 결재 시, 9천 원 할인!!
문자 받고 필요한 물품을 마구마구 생각하고 주문 완료입니다 ^^

오늘은 문자하나가 더왔어요.

왠열!! 4.2%적금 가입하라네요!!
기본금리가 연 3.2% 
웰컴 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서
적금으로 8회 이상 자동이체
납입시 연 1.0% 우대금리 적용이라는!!

 

 

L.POINT와 제휴한 건가 봐요,
문자 내 URL을 통해서 가입하면
L.POINT 5천원도 준다고 하네요~


요금 같은 1%대 저금리 시대에 고민할 거 없쥬
문자에 있는 주소 클릭! 바로 가입해볼까요!!

 

 

월 불입액은 1만 원~30만 원까지예요.
이럴 땐 통 크게 월 30만 원으로 정했습니다 ㅎㅎ

허걱...OTL...;;;; 어쩌나요;;;
SC제일은행에서 12월 초에 계좌 개설을 한 게 있다고, 내년 1월 4일 이후로 개설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된장 ㅜㅜ

 

 

이미 특판 매진 이력이 두 번이나 있는 상품이라, 1월 4일까지 판매하려나 모르겠어요.
아쉽지만 알람 설정해놨어요.. ㅠㅠ

날이면 날마다 오는 상품이 아닌 것 같아서요, 이웃님들이랑 좋은 정보 나눠유~ ^^

 

 

★ 모바일 전용상품이에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