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아침에 먹는 샐러드는 독. 내 몸 살리는 샐러드 알고 먹자!! 본문

Life in 수원

아침에 먹는 샐러드는 독. 내 몸 살리는 샐러드 알고 먹자!!

SLVRGIRL 2021. 3. 25. 10:18
728x90
반응형

제가 샐러드를 도시락으로 먹은지
5개월이 좀 넘었어요.
몸도 가벼워지고, 피검사결과 수치도 좋아지고^^

잘하고있다고 셀프 토닥도탁 하고 있던중,
지인분이 영상을 보내줘서 보고 정리했어요.
몸에 좋은 샐러드 알고 먹어요~ ^^

 

https://youtu.be/JP-SVTkBB2c

셀러드는 :
신선도를 유지해야 하는 대표적인 콜드푸드.

아침에는 몸에 쌓인 독소가 배출되야하는 시간으로 림프순환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차가운 셀러드 식사는
* 림프순환을 방해하면서 노폐물 배출을 방해한다.
* 4도의 차가운 음식이 위장에서 가장 느리게 비워짐
-> 차가운 음식은 위장으로 혈액이 집중되어 뇌로 가는 산소와 영양분이 공급되지 못하고, 팔다리 근육으로 혈액이 돌지 못함. 뇌기능이 떨어지고 활동성이 떨어짐.
(60도의 따뜻한 음식 위장에서 빨리 비워짐)

우리몸의 체온은 아침 6~7시에는 비교적 낮음.

기초체온 떨어지면 백혈구활동 떨어지면서
* 면역력이 떨어지게됨.
아침에는 따뜻한 음식을 먹어야함.(따뜻한 야채 스프나, 누룽지도 좋다)

 

 

● 셀러드는 언제먹을까??
저녁식사 한끼 대용으로 렌틸콩같은 단백질이 함유된 셀러드 추천.
* 셀러드에는 비타민과 항산화성분이 풍부하여 하루 종일 쌓인 활성산소를 분해하고, 섬유질이 풍부하여 포만감을주고 다이어트에 도움을주고 살도 빠진다고 하네요^^

아침에 먹던 ABC쥬스도 오늘부터 오후 시간에 마시기로 했어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