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수원 가보정, 간만에 데이트 1번 코스, 1관이 좋았어요. 본문

Life in 수원

수원 가보정, 간만에 데이트 1번 코스, 1관이 좋았어요.

SLVRGIRL 2021. 1. 10. 21:16
728x90
반응형

정말 예상치도 못했던 여러 일들 때문에, 연말연시를 정신 없이 보내고
정말 간만에 올리는 포스팅입니다.ㅠㅠ

이웃님들~~
새해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요~~

간만에 폿팅인데, 술병이 보이네요 ㅎㅎㅎ

 술이 있는데 꼬기가 빠지면 안되쥬?? ^^
가족들이 애정하는
가보정에 남푠이랑 둘이 데이트 왔어요. 
딸랑구는 학원 온라인 수업으로 컴터 앞에 붙박이 신세입니당 ㅠㅠ 딸 미안~ 담엔 꼭 같이 오자 :)

꼬기 묵고 올해 건강하라고 남푠이 사주네요, 신난당~~~ 이제 흡입 해 볼까유~~~

 

 

남푠은 올해도 여전히 주님을 애정합돠~
화장실다녀오니..
후레쉬가 똬~ 순간 낮술에 화가 올라왔으나...
이왕 마시는거 좋은 술로 바꿔줬습니다.
저는 대인배 입니다 ㅋㅋ

'화요'라고 25도 짜리 술인데요,
정종향에 맛은 깔끔하다고 아주 흡족해 하네요.

 

 

야채무침부터~ 맛깔난 반찬이 아주~~~
손과 입을 바쁘게 만듭니다.

 

 

브로콜리 죽순볶음 반찬이 새로올라왔는데,
맛도 좋고 식감이 좋네요. 

 

 

반찬을 집어먹고 난 후 사진이라.... 예쁘지 않네요;;

 

 

가보정 시그니터 반찬 '마,토마토, 유자청소스'
아쉽지만 이아이는 리필이 아니됩니다 ㅠㅠ

 

 

생고구마 콩고물 무침, 달달하고 식감이 좋아요.

 

 

가지를 볶은게 아니고, 녹말을 살짝 무쳐서 튀겨낸 후 무친거에요. 엄지척! 입니다 ^^

 

 

겨울반찬이에요, 미역 굴무침인데요,
굴을 익혀서 무친거라 비리지도 않고 혹시나 배아플까봐하는 걱정도 없구요. 아주 맛있어요~

 

 

맛있는 잡채 ^^

 

양념게장..말이 필요 없죵~

 오늘은 연근을 너무 익혀서
아삭한 식감이 덜해서 아쉬웠어요.

너무 좋아하는 단호박전인데요, 
고기 흡입하느라 나중에 먹었네요.
그래도 남기지 않고 끝까지 먹고 왔습니당 ^^

불판에 널려져 있을 틈이 없습니다.
손과 입이 아~주 열일합니다 ㅎㅎ

 

가보정 1관 위치 >

 

 

아침에 건강검진 받느라
허~~한 속을 맛난 꼬기로 채워준
따랑하는 남푠님아~~
올해 건강하게 무탈하게 잘 보내길 응원하고 기도할께용~~

저희 가족들은 가보정 신관을 자주 가는데요,
오늘은 구관에서 먹었어요, 신관보다 좁기는 해도 실내 공기가 따뜻하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