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다음 메인에 제 글이 걸렸어요. ㅠㅠ 일 방문자 수 폭발했네요. 감사합니다. 본문

Life in 수원

다음 메인에 제 글이 걸렸어요. ㅠㅠ 일 방문자 수 폭발했네요. 감사합니다.

SLVRGIRL 2020. 11. 30. 20:29
728x90
반응형

어제 일요일이었어요.
일요일이라 느지막이 아점을 준비하려고 일어나는 길에, 방문자 수를 확인해보니 50명 정도, 주말이라 방문자가 줄어서 그렇겠지..라고 생각했어요.

그러다가 오후 3~4시 정도에 심심해서 로그인을 해봤는데, 어머나... 방문자 수가 1만명이 넘는 거예요.

뭐지?? 하고 유입을 보니 다음에서 검색도 아니고 직접 유입된 거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해서 다음에 들어가 봤더니....

메인에 딱!!!

2020/11/23 - [Life in 수원] - LG 식기세척기 LG DFB22M, 로봇청소기에 이은 두 번째 이모님 실제 사용 후기

 

LG 식기세척기 LG DFB22M, 로봇청소기에 이은 두번째 이모님 실제 사용 후기

두 번째 이모님인 식기세척기는 주문은 추석 전에 했다가, 실제 설치는 10월 중순쯤에 했어요. 대기도 많이 밀리기도 했었지만, 한 번 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주문하느라 시간이 더 걸렸어요. 이

sometimes-blank.tistory.com

자정까지 유입자 수가...ㄷㄷㄷㄷㄷ

오늘도 5천 명 넘는 유입이...ㄷㄷㄷ

세상에.. 살다 살다 이런 일도 생기고 너무 신기하네요.
올 한 해 자주 아프고 입원도 많이 하고, 뭘 하고 보냈나 하는 생각에 기분이 우울해지려다가
깜짝 선물을 받은 느낌입니다. ㅠㅠ

항상 방문해주시는 블친님들께도 감사드리고,
올해가 가기 전 소소하나마 블로그 감사 이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준비가 되면 포스팅으로 공지드릴 예정이고요.
날이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코로나 모두 조심하시고,
한 해 마무리 잘 되시길 항상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