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광교 엘포트몰맛집, 마키노차야 본문

Life in 수원

광교 엘포트몰맛집, 마키노차야

SLVRGIRL 2022. 10. 28. 16:3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엄청 따랑하는 남표니 생일입니다. 날짜를 맞춰 휴가내고 맛집 데이뚜하기로 했어요~

지인분 추천, 광교 엘포트몰 3층
마키노차야(해산물 뷔페전문)

광교 엘포트몰 3층
네이버 예약시 10%할인 적용

첫번째 접시 흐흐흐~~ 조아유^^

두번째 접시~~
세번째 네번째.. 사진 안찍고 열쒸미 먹었습니다~~

메뉴볼께요:)
회는 작은 접시에 2점씩 담겨 있어요.
날것 좋아라하는 저는..
접시에 맘껏 담아가는게 좋은데..

해산물을 입맛에 맞게 담아서
물회양념장 넣음 맛난 물회 완성^^

유린기 짜사이
꽃게바지락 마라탕, 게살스프
오른쪽에 버터랑 양념해서 볶아낸 꽃게 맛있었어요
아는맛 탕슉, 볶음밥

즉석요리 샤브, 배불러서 패쑤~~

즉석요리 해물 짜장, 흠.. 달고 짜고..

아는 맛 튀김들 패쑤..

개성식 닭구이, 배불러서 패쑤

오징어 볶음, 아는 맛 패쑤..

사골국 안먹어서 패쑤~

양념게장 패쑤..

육회 가득 두접시 ^^

잡채, 아는 맛 패쑤~~

초밥 종류에요~

달달하니 아는 맛 계란 초밥
가리비 초밥 맛있어요^^

스프그릇 위에 페스츄리 빵을 덮었음.
따땃하니 맛남. 빵은 조금 먹고 남김.

5분대기, 스테이크 존

아이들이 줄서는 초콜릿분수

치즈 맛이 진하게 나는 소프트이이스크림

팥빙수 해묵음 달달~ 시원~

해산물 좋아하는 저는 만족스럽게
잘먹었습니다 ^^

포스팅하면서 사진만 봐도 배불러요 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