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건조한 피부에, 보습력 좋은 페라슈발마르세이유비누:) 본문

Life in 수원

건조한 피부에, 보습력 좋은 페라슈발마르세이유비누:)

SLVRGIRL 2022. 6. 22. 18:53
728x90
반응형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이에요.
세안 후 뭔가를 바르지 않으면, 얼굴 당김도 심하고, 샤워 후 건조함에 겨울엔 따갑고, 가렵기까지도요..

몇 년 전에 생일선물로 비누인데,
써보고 두번 놀랐어요.
첫째로는 향이... 그냥 말똥 냄새에요ㅎㅎㅎ
두번째로는 보습력이 정말 좋아서,

말똥냄새를 이깁니다 ^^

뒤에 있는 제품들 보시면 페라슈발비누 사이즈가 짐작 되실랑가요ㅎㅎ

남편이 쇠톱 새것을 알콜로 소독하고,
페라슈발비누를 100g씩 잘라줬어요.
소독이 제대로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남편에게 고마워요 ㅎㅎ

2kg짜리 비누는 처음 봤어요.
무겁습니다..

다 소분하고 나니, 자를 때 나온 비누가루도 만만치 않아요~ 지퍼백에 모아서 샤워할 때 쓸 예정입니다.
저는 알뜰합니다 ㅎㅎㅎ

배타고 멀리 프랑스서부터 온 페라슈발마르쉐이유비누.
몇 개월간 가족들 세안 & 샤워는 책임 질거라 든든합니다.

자연유래성분으로 채워져 있어서 수분감이 좋아요.
아토피랑, 계절 알러지가 있는 제 피부는
건조하면 많이 힘들거든요..
정말 촉촉하고 당김 적어서
몇년째 사용중이에요.
향도 이제는 익숙합니다 ^^

아쉬운 점은
* 눈에 들어가면 많이 따가워요.
* 향에 익숙해 지셔야해요^^

피부건조함이 심해서 보습 좋은 비누 찾는 분께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