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오삼광빌라 이빛채운, 여주인공 진기주배우 알아볼까요^^ 본문

Life in 수원

오삼광빌라 이빛채운, 여주인공 진기주배우 알아볼까요^^

SLVRGIRL 2020. 11. 15. 15:01
728x90
반응형

요즘 KBS 주말드라마
오! 삼광 빌라에서 자연스럽게 연기를 잘하는
배우가 있지요? 황신혜, 전인화 씨라고요?? ㅎㅎ
내공 만땅 두 분은 제외할게요 ^^

바로 진기주 배우입니다.
연기도 잘하고~피지컬도 좋고~
제 눈에는 너무 예쁘고, 잘 해내고 있는 것 같아서요. 진기주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진기주
- 1989년 1월 26일 서울출생
-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졸업
- 삼성 SDS 직원
- G1 강원민방 기자
- 2014년 슈퍼모델 올리비아로렌상을 수상

 

 어려보이는데 서른이 넘었네요.
삼성을 그만둔 이유
연기자를 하고 싶어서 그만둔 건데,
공부밖에 할 줄 아는 게 없어서
또 기자 시험을 보고 기자가 됐다고 하네요.
ㅎㅎㅎ 웃어야 하는 거지요? 

한밤 진기주 배우 인터뷰 클릭~


아마 어릴 때부터 여러 가지 재능이 있었을 것 같아요. 부모님 입장에서는 자랑스러운 딸이었을 것 같은 ^^

두 번째 스무 살 - 최지우 씨가 오랜만에 나와서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포스팅하면서 동영상을
다시 보니 진기주 배우 기억이 나네요.

tvN 두번째 스무살   발랄하면서도 자기 일 잘 챙기고, 알바와 공부하는 학생으로 나온 기억이 나네요

굿 와이프
전도연, 윤계상씨가 나와서 정말 재미있게 봤던..
유지태 씨가 국민 밉상 남편ㅎㅎ 으로 나온
굿 와이프에도 진기주 배우가 나왔었는데요...
포스팅하면서 동영상 다시 봤는데도 기억이
안 나네요;; 제가 늙어서 그런가 봐요 ㅜㅜ

JTBC 드라마 미스티
김남주씨가 이 드라마로 상을 받았던 기억이고,
진기주배우를 확실하게 알게 된 드라마이기도 해요.
초반에 어찌나 재수 없는 연기를 잘했던지요 ㅋㅋㅋ 욕하면서 봤었어요.

기억에 남으려면 나쁜X 역할을 맡아야 하나봐요 ㅎㅎㅎ

노래도 사랑스럽게 잘 부르네요~
못하는 게 뭘까요~~~
??



기자 그만둔다고 했을 때,
집 나가라고 하셨다는 아버님~~

본인이 좋아하는 일 열심히 하고
인정받고 사랑받는 따님 보면 정말 행복하시겠어요^^


완전 다른 이력의 조각들이
맞춰보니 퍼즐이 완성되었다
는 진기주 배우.

참 잘 자랐다는 생각이 들고,
배우로서의 앞날이 기대되는 건 저만 그런 걸까요?? ^^


오! 삼광 빌라

주말이면 엄마와 저 그리고 딸,
남편까지 TV 앞으로 모이게 하는 오삼광 빌라.

진기주 배우의 열연과 재미있는 전개를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