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2대질환(뇌혈관, 허혈성심장질환) 진단금 보험 미리미리 체크하자! 본문

Life in 수원

2대질환(뇌혈관, 허혈성심장질환) 진단금 보험 미리미리 체크하자!

SLVRGIRL 2020. 11. 13. 13:57
728x90
반응형

요즘 보험상품 정말 많지요.
저도 제 보험이나
가족들 보험을 나름 잘 챙겨놨다고 했는데요,
제가 진단금을 못 받은 적이 있었어요.
그 후에 보장분석을 해서 남편과 아이 보장 중에 누락된 부분을 채워놨어요.
소 잃고 외양간 고친 격이었지요 흑흑ㅠㅠ

저와 같은 실수가 없으시길 바라며, 주말에는 가족들 보험증권 꺼내셔서 체크해보셔요.

 

 

 

 

 

 

사망률 1~4위를 차지하는 질병은
이미 다들 알고 계신 질병이에요.
암, 심장질환, 뇌혈관질환..

제가 진단금을 받지 못한 질병
2위에 해당하는 심장질환이었어요.

 

 

 

제가 가입 해둔 진단금보장이에요

 

 

 

급성 심금 경색증 진단금으로
5천만 원을 준비 해 둔 기억에,
보험금을 청구했는데요...
제 진단명은 협심증이라 지급제외라고 하더라고요.
최종적으로 보상받은 보험금은
허혈성 심장질환 진단
300만 원만 받았답니다..ㅠㅠ
보험금 안 받고 건강한 게 제일이지만,
막상 아프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게 보험이더라고요..


이웃님의 증권에 '급성심근경색증'만 표기되어있다면, 허혈성 심장질환 진단금 보장되는 상품을 꼭!! 꼭!! 추가 해 놓으셔야 해요.

 

 

 

 

 

 

또 하나는,
중풍으로 알고 계시는 뇌졸중,
뇌혈관질환 보장이에요.
대부분의 증권에는
뇌출혈로 기재가 되어있을 거예요.
10년 전 상품들은 대부분 뇌출혈 보장어서, 뇌혈관이 막히는 뇌경색은 보장제외더라구요.

 

 

 

뇌혈관질환은 뇌경색과 뇌출혈을 포함합니다.

 

 

 

혹시나 중풍이 왔는데,
원인이 뇌경색이고, 내가 가입한 보험 증권에 뇌출혈만 기재되어있다면 보장을 받을 수 없어요.

뇌혈관에 생길 수 있는 질병을 광범위하게 보장해두어야 하는데,
그러한 보장명이 '뇌혈관질환' 진단비입니다.
이웃님의 증권에 '뇌출혈'만 표기되어있다면, '뇌혈관질환' 진단금 보장되는 상품을 꼭!! 꼭!! 추가 해 놓으셔야 해요.

증권을 일일이 안 봐도,
공인인증 본인 확인만 하면 앱에서 내가 가입한 보험사별 보장을 한눈에 볼 수도 있으니까요, 귀찮다~~~ 생각하지 마시고, 
나와 가족을 지켜줄 수 있는
보험 체크 꼭!! 해 보시는 주말 보내세요~ ^^


아! 참고로 저는
굿리치 앱을 사용하는데요,
의료실비 보험금 청구도 할 수 있고,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보험사별 상품을 비교견적 받을 수있는
보험비교몰로는,
현빈이 광고하는 보험클리닉 
하정우가 광고했던 굿리치
KS자산관리 / 인스밸리등이 있어요.

나의 건강상태에 따라
보험 인수가 결정되고
나이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지니까요.
건강하실때 미리미리 체크 해 보셔요~
오늘따라 잔소리처럼 당부가 길어지네요;;
제가 경험한 일이라 더 당부하게 되네요^^
평안한 주말보내세용~~~

보험을 바로.잡다 보험클리닉

보험조회-보상청구-보험비교까지 한번에 해결!

www.bohumclinic.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