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팀 아짐키야'(Team Azim Kiya)의 유쾌한 한글 읽어드림 ㅎㅎ 성게망게 후후~ 본문

Life in 수원

'팀 아짐키야'(Team Azim Kiya)의 유쾌한 한글 읽어드림 ㅎㅎ 성게망게 후후~

SLVRGIRL 2020. 10. 31. 13:55
728x90
반응형

유투버들이 다루는 정보나 내용은 정말 다양하죠.
남푠님이 팀아짐키야 유튜브를 보여주는데,
와.. 그냥 막 웃었네요 ㅋㅋㅋ

제가 실없이 웃으면서,
계속 보고 있으니까 남편이 왜 재미 있녜요..
그러게요, 그냥 영상을 보면 황당해요.
자연 속에서 웃짱 깐 청년들이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는 모습에 그냥 헛웃음이 나고.. 중독돼서 계속 PLAY ㅋㅋㅋ

 

 

상게망게 후후~ 성게망게 후후~ 강력한 후크!!

박정훈 씨는 자대 배치받았을까요??
건강 제대를 응원합니다!! 

보낸 메시지를 선창 하면 청년들이 따라 읽어줘요.
독도는 한국땅이라는 메시지를 전달 한 후로
인기가 높아졌다
고 하고요.
방글라데시 대학생 유투버 팀아짐키야에게 오는
메일은 일주일에 1만5천통이 오는데, 비디오 만드느라 바빠서 못 본다고 ㅎㅎ
돈 방석에 앉았네~라는 생각이 드는 저는 속물일까요? ㅋㅋㅋ

 

9월 22일에 TBS 뉴스 출연도 했네요 ㅎㅎ
최근 10월 27일 영상에는 실버 버튼을 받았네요!!
유쾌한 모습에 광클릭! 결과겠지요^^
처음에는 웃짱 깐 청소년들이었는데,
요즘은 좀 나이가 좀 올라간 청년들이 보여요.
마을 산업으로 확장한 느낌? ㅎㅎ

타국의 순박한 청년들이, 저 뜻을 알고나 읽을까? 
이신우 병**끼 욕도 너무 신나게 읽어대고 ㅋㅋㅋ
박정훈 씨 군대 간다, 군대는 알까 싶기도 하고,
이름 주인공들은 잘 지내고 있을까 궁금하고 ㅋㅋㅋ

아놔...정말 중독됐어;; 성게망게 후~후~ ㅋㅋㅋ

팀아짐키아에게 '성게망게 후후' 뜻을 물어보니,
의미 없이 만든 말이라네요.

.

최근 영상을 보면 자막도 고급져지고,
카카오톡 아이디로도 한글 읽어주기 신청도 가능하다고.. 사업을 첨단 첨단 하게 확장하고 있네요 ㅋㅋ
돈은 저렇게 버는 거지..라고 혼잣말을 하니,
남편이 막 웃네요 ㅋㅋㅋ

 

아짐키아도 극한 스피킹을 할인받아서 해본걸까요?? 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