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랜선여행 일출맛집, 정동진 비치크루즈 인피니티풀빌라, 유~후~ 본문

Life in 수원

랜선여행 일출맛집, 정동진 비치크루즈 인피니티풀빌라, 유~후~

SLVRGIRL 2020. 10. 29. 21:38
728x90
반응형

필름 카메라를 썼을 때는 인화를 하니까, 사진첩을 보면서 추억에 빠지곤 했는데요
핸카로 찍은 후로는... 이런 것도 찍었구나~~ 싶은 사진들이 있어요. 아래 사진들도 ㅎㅎㅎ

야심한 밤에 도착한, 썬크루즈 호텔 리조트

올해 1월에 정동진 바닷길보러 갔었어요.
숙소는 썬크루츠 호텔 신관,
비치크루즈 리조트 인피니티 풀빌라에서 묶었어요.

출발 날짜가 딸아이 합격자 발표일과 겹쳐서,
예비소집일 댕겨가느라 출발 시간이 늦어졌지만, 고대하던 합격소식을 듣고 가는 여행이라 더 즐거웠어요^^

숙소에서 가까운 정동진 '고기랑 조개랑'

정동진에 도착하니 9시 정도.. 웬만한 식당들은 정리를 하는 시간이더라고요.
주변 식당 폭풍 검색!!
조개를 좋아하는 남편과,
고기파 딸랑구에게 맞춤 식당을 발견했네요^^식당 이름도 '고기랑 조개랑' 

특별히 맛있다~ 뭐 이런 건 아닌데요.
아는 맛에 여행의 들뜸이 섞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시장이 반찬이다 = 진리!!

빨간 포인세티아가 환영해 주네요^^

체크인하고 후다닥 들어갑니다~ 코로나 확산 전이라 마스크를 안 썼네요...

정동진 비치크루즈 인피니티풀

방에 들어간 시간이 10시였어요..
워낙 늦게 출발했고, 밥도 먹고 들어와서...
하루를 그냥 날린 것 같은 느낌이었으나...
합격한 날이라 그냥 기분 좋게 풀로 풍덩!!
1월이라 풀 밖은 추운데요,
물 온도는 따뜻해서 노는 데는 전혀 지장 없어요.^^

눈 뜨자마자
풍덩풍덩, 어푸어푸 아주 신났습니다 ^^
칸막이는 있지만 옆방에서 노는 소리는 다 들려요.

룸 내에 큰 욕실이 있어요, 풀에서 놀다가~ 안에서 따끈하게 욕조에 담갔다가.. 왔다리 갔다리~
챙겨간 버블바스 잔뜩풀었더니, 딸랑구가 아주 신나했어요^^

실내에 있는 욕조가 꽤 커요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모닝커피 한잔 마시니
아~주 좋았어요^^

사진을 많이 찍었으면 좋았을 건데..
다들 노느라 정신이 팔려서요;;

날씨 계절 상관없이 아이들은 차가운게 좋은가봐요, 아이스 티 흡입하더라구요^^

남편이 주차장 간 사이에, 직원분이 아이랑 찍어준 사진... 사람을 알아볼 수가 없어요 ㅋㅋㅋ 이또한 추억이랍니다 ^^

팽팽하게 정리된 침구류나, 욕실 컨디션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가족들만 쓸 수 있는 풀이 딸려 있어서, 가족여행 계획 중이시면 강추입니다 ^^

외부에 조각공원도 있고,
투숙객은 조식 30% 할인 혜택을 줍니다~~~
www.esuncruise.com/view/index.do

 

정동진 썬크루즈리조트

Accommodation 안락하고 차분한 스타일의 객실로 편안함을 드립니다 콘도 디럭스 자세히 보기 호텔 럭셔리 자세히 보기

www.esuncruise.com

사진을 찍은 게 너무 없어서 썬쿠르즈 리조트(신관-비치 크루즈) 홈페이지 올려드려요^^
정리하다 보니... 또 가고 싶네요~

아! 정동진 썬쿠르즈호텔과 신관 비치크루즈 리조트는 주차장이 달라요!! 지도체크는 필수입니당~

올겨울은 춥다고하니,
오션월드 스키장으로 고고씽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