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나의핵심능력? 놀고, 먹는 한량이 딱!!이라고?? 테스트로 알아 보아요~~ 본문

Life in 수원

나의핵심능력? 놀고, 먹는 한량이 딱!!이라고?? 테스트로 알아 보아요~~

SLVRGIRL 2020. 10. 25. 10:16
728x90
반응형

 

 

실검에 올라서 뭐지? 하고 테스트를 해봤어요.
짧은 12개 문항에 두 가지 중 선택을 하는 건데요, 금방 끝나네요.

한번 해보시라고 링크 걸어드릴게요~ 요기예요~
https://mypower.spacecloud.kr/

 

 

ㅋㅋㅋㅋ 전 너무 좋은 능력자네요,
잘 먹고 잘 자기래요 ㅋㅋㅋㅋ 

살면서 가장 중요한 것을 잘한다니...
좋네요... 근데 왜 먹깨비 같은 느낌.....

 

 

 

저는 한량이 체질인가 봐요,
잘 먹고 잘 자기에 이어 흥 내기, 멋 부리기, 결제하기 ㅋㅋㅋㅋ
아주.. 생산적인 것과는 거리가 멉니다 ㅋㅋㅋㅋ

 

 

시크한 머니 콜렉터를 만나야 한다는 건가요??
통장잔고 바닥에 코노 마니아, 흥 내기, 멋 부리기, 결제하기를 잘하고 살려면
꼭! 머니 콜렉터를 만나야 할 것 같기는 하네요 ㅋㅋㅋ

가을가을한 일요일 아침에 재미 삼아해 봤어요~ 이웃님들도 즐건 주일되이소~~~

대한민국은 기.승.전.부동산이라는데요,
공인중개사 공부 함 해볼까요??

잘먹고 잘살게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