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티스토리 메인에 올라갔어요. ^^ feat. 끝짱키친 끝짱떡볶이 밀키트 본문

Life in 수원

티스토리 메인에 올라갔어요. ^^ feat. 끝짱키친 끝짱떡볶이 밀키트

SLVRGIRL 2020. 12. 14. 23:52
728x90
반응형

일요일 아점, 밀키트 끝장키친 떡볶이를 해 먹고 나서 올린 포스팅이 티스토리 메인에 올라갔어요.^^
어딘가에 올라가면 유입이 조금씩 달라지네요.
티스토리에서 블친님들 주소가 아닌 곳에서 들어오시고, 신기하게도 신규 가입자 분들도 늘어나시는 거예요.

그. 런. 데. 티스토리에서는 상단에 오래 있도록 두지 않으시나 봐요. ㅠㅠ
아니면 제 포스팅이 오래 상단에 있을만한 글이 아닌지도 모르죠.ㅎㅎ

그래도, 유입수나 다른 지표보다, 어디든 상단에 올라갔다는게 이렇게 기쁨을 주는지 몰랐습니다.
숙제 잘해왔다고 도장 5개 받은 느낌? ㅋㅋㅋ

첫 눈 펑펑 온 일요일 아침 감성을 생각 없이 올렸는데,
생각 외로 떡볶이 맛있겠다는 블친님들이 많이 방문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상단에 얼마동안 있었는지는 하단 해시태그를 참조를....^^;;;;)

2020/12/13 - [Life in 수원] - 눈오는 썬데이, 아점메뉴 보글보글 '끝짱키친' '끝짱떡볶이':)

 

눈오는 썬데이, 아점메뉴 보글보글 '끝짱키친' '끝짱떡볶이':)

이상한 꿈을 꿨어요. 주식이 떡락하는데.. 어쩌나요.. 매도 주문이 안걸리는거에요;; 클릭질을 엄~~청하다가 깼어요. 개꿈인거죠 ㅋㅋ 꿈은 반대라고 하니, 내일 떡상을 기대 해 봅니다 ㅎㅎ 미국

sometimes-blank.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