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데이비드호크니 '더 큰 첨벙' 따라 그리기 ㅎㅎ 본문

Life in 수원

데이비드호크니 '더 큰 첨벙' 따라 그리기 ㅎㅎ

SLVRGIRL 2022. 8. 14. 12:05
728x90
반응형

남표니가 작년엔가....
데이비드 호크니 그림을 보면기분이 좋대요.
본인이 좋아하는 색감이라구요.

대략 1년간 머릿속으로만 그리다가,
망치면.. 위에다 다시 그리면 된다~~하는 맘으로
지난 주말에 🖌 붓 잡았습니다 ㅎㅎ

유투브보고 따라 그리기 시작했는데,
그림 그리면 집중되고 시간도 잘가구요,
무엇보다 재미있더라구요.

몇일 집중해서 그리면 붓 던지고 한 동안은 화구쪽은 츠다도 안봅니다 ㅋ

원작 찾아보시면 아주 많이 달라요ㅎㅎ
아주 많이 부족하지만, 나름의 정성과 노력을 더해서 열심히 그려보겠습니다 :)

남표니가 낮잠 자러 드가기 전에,
제 앞으로 이젤을 끌어다 놓네요...

마루에 방치 해 놓은지 몇주 되긴 했어요 ;;
머릿속으로 그리고.. 지우고 연습하는 중이라고 말은 했지만, 망치면 다시 그리지 하던 처음 마음과 달리 망칠것 같아서 붓을 못잡았어요;;

많이 초보초보 스럽습니다^^
너그러운 눈과 마음으로 봐주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