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한정판 우리쌀 빼빼로 사왔네요~ 본문

Life in 수원

한정판 우리쌀 빼빼로 사왔네요~

SLVRGIRL 2020. 10. 23. 15:48
728x90
반응형

롯데제과가 맛 좋기로 유명한 이천쌀을 활용,
지역 농가와의 상생 프로젝트를 통해 만들어진 신제품.

뉴스에만 있고, 편의점이나 동네 마트, 대형슈퍼에도 없던 우리 쌀 빼빼로.

드뎌 사 왔어요 ㅋㅋㅋ
딸랑구가 좋아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죵~~

 

가을 햇빛 비타민D를 받고있는 우리쌀 빼빼로 ㅋ

 

마트에서 사서 집에 오는 길 횡단보도 신호 기다리는데, 너무 궁금한 거예요 ㅋㅋㅋ
차들이 쓍쓍다니거나 말거나ㅋㅋㅋ
나는 과자봉지를 까련다~~~

과자 길이는 한 15Cm 정도 되고
일반 빼빼로 3~4개 정도 굵기,
봉지를 까니 다들 상상하는 쌀과자 냄새가 풍기고,
화이트 초콜릿에 뻥쌀이 붙어있어 바삭한 식감. 

 

 

기사에는 과자 1박스 가격이 6천 원이었는데, 마트에서 실제 구매 가격은 4,780원.
우리 식구 먹을 거 1박스, 윗집 언니네 줄 거 1박스, 딸아이 일요일에 기숙사 드갈때 챙겨가라고 3박스  총 5박스.
집 가까운데 하나로 마트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살 수 있었어요.^^

쌀 함량은 생각보다 적네...이천 쌀 농가에 도움이 되려나? 되겠지? 도움이 되길...
막대과자 부분도 쌀가루를 섞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
--------------------------------------------------------------------------------------------------------
몇 달 전 TV에서 완도 다시마 소비를 위해 라면에 다시마 2개씩을 넣은 제품을 봤어요.
엄청난 다시마 재고량을 본 백종원 씨가 오뚜기에 요청했고, 오너가 흔쾌히(방송에서 보면 아주 흔쾌히) OK 해서 나온 제품.
완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저희 집은 오뚜기 오동통면을 먹어요. 

 

오뚜기와 완도다시마 상생제품 '오동통면'

 

기업들이 국내 농산물 소비나,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관심이 좀 더 늘어났으면 하는 바람...
우리쌀빼빼로 시식 후기가 상생프로젝트촉진 포스팅되버렸네요.. ;;

결론! 하나로 마트가면 6천원짜리
한정판 우리쌀 빼빼로를 4,780원에 살 수 있어요~~
맛도 좋아요 ^^
--------------------------------------------------------------------------------------------------------
딸랑구가 집에 도착했네요~ 빼빼로보고 눈이 휘둥그래 졌어요ㅎㅎㅎ
뭐냐고? 어디서 샀냐고^^
신상이고 이래저래 말해주고 학교 가져가라고 했더니 아주 신나하네요:)
딸아이의 맛 평가
쌀과자에 달달한 부분을 뭉쳐놓았는데,
기존 빼빼로 보다는 덜 달고 고소하다고하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