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롯데 온오프 명품대전, 왠지 나하고는 상관 없는듯 하지만...남푠님 보고있나? 본문

Life in 수원

롯데 온오프 명품대전, 왠지 나하고는 상관 없는듯 하지만...남푠님 보고있나?

SLVRGIRL 2020. 10. 21. 15:32
728x90
반응형

슬슬 때가 다가오는 것 같다. 지름신이 오고 계신 것 같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에, 11월 11일 중국 광군제에, 한국 연말 할인에...
요즘엔 국경도 없이 쇼핑 할인에 전세계가 들썩이는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 것 같다.
(올해는 또 알리바바에서 하루에 얼마나 팔렸다는 이야기가 나올까?)

작년의 알리바바.. 5억 명이 하루에 우리나라 돈으로 43조 원어치를 샀단다..ㅎㅎ

한국에서도 롯데에서 지금 뭔가 한다고 한다.
블친님이 톡으로 알려주신, 롯데 온오프 명품대전! (10월 16일 ~ 11월 15일까지) 두둥!
명품이 왠 말이냐, 톡딜에서 장보기나 하련다... 하다가 그래도 궁금해서 열어보니
카피에 먼저 빵 터졌다.ㅋㅋㅋ

유럽을 갈 수 없다면, 유럽을 #통째로 #배송해드림
뭘 굳이 배송해 주시고 그런대...ㅋㅋ

일단, 오프라인 매장 중 수원 롯데백화점은 해당이 없다.

오프라인 행사 매장
롯데백화점 I 노원점, 영등포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I 파주점, 김해점
롯데아울렛 I 광주수완점

그렇다면, 남은 건 인터넷 몰이란 건데...
온라인 행사장 LOTTE ON

구찌, 생로랑/지방시, 보테가베네타/발렉스트라, 메종마르지엘라/톰브라운, 버버리/에트로, 페라가모/펜디, 셀린느/끌로에, 로에베/마르, 발렌시아가/발렌티노, 아미/메종키츠네, 아페쎄/아크네, 오프화이트/마크제이콥스, 토리버치/슈프림, 폴스미스/아르마니, 골든구스/커먼프로젝트, 알렉산더맥퀸/이자벨마랑, CP컴퍼니/아모럭스, MSGM/MM6, 챔피온/칼하트, ASH/UrbanSun 과 같은 브랜드들이 참여한다고 한다.

읽기도 쓰기도 발음하기도 어려운 이름들이네..나만 그런가? ㅎㅎ
내가 아는 브랜드는 어디보자...10개가 전부인 것 같다.ㅋㅋㅋ

하지만, 저 브랜드의 대부분을 알고 있는 분들께는 할인 기회가 될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

그런데, 명품백 위에 [무료배송]이라고 붙어있는 걸 보자니 기분이 묘하다.
식기세척기보다도 비싼데...식기세척기는 기사님이 설치도 해주시는데...

암튼, ㅋㅋㅋ 이벤트로 경매도 한다고 한다.
기본 정가의 10%부터 시작하는 경매로, 운이 좋으면 아주 저렴하게 겟할 수 있는 기회라는데...
나는 왠지 이런것과는 연이 닫질 않아서...ㅠㅠ
남편님! 보고있나?

셀린느 스몰 16 백이라는 가방이 왠지 앙증맞고 깜찍해 보이는데..
(디자인은 깜찍한데, 가격은 끔찍하구나....)
남푠님! 보고 있나?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줘도 좋고, 생일선물을 미리 받아도 좋은데...

코로나 19도 명품백에 대한 애정은 거둬가지 못한 듯하다.
암튼, 깜찍한 백들 눈요기나 실컷 해봐야겠다.ㅋ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