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치아파절을 부른 킹크랩;; 치아파절 골절진단 청구 본문

Life in 수원

치아파절을 부른 킹크랩;; 치아파절 골절진단 청구

SLVRGIRL 2020. 4. 8. 22:09
728x90
반응형

답답한 코로나 시국에 들린 소소한 기쁜 소식.
킹크랩 가격이 많이 싸졌단다.
수입한 것이 팔리질 않아 가격이 떨어졌다는 건데
수산시장에 가보니 말처럼 폭락 수준은 아니었다.

그래도 이 가격이 어디야, 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회사 근처에서 사옴.
마침 가족 생신 모임이 있으니, 킹크랩을 메인 요리로 해야겠다는 생각에.

 

킹크랩을 부평시장부터 들고오느라 무거웠지만...괜찮아 ^^
먹느라 바빠서, 과정 건너뛰고 과일과 케잌으로 점프~

 

노량진 수산시장이나 부평시장이나 가격차이가 별로 없어서.. 아줌마 근성 발휘!!
부평시장부터 검정봉다리 들고 용감하게 지하철로ㅎㅎ

25분 정도 찌니 아주 맛남 ^^
생각보다 사이즈가 더 커서, 집에 있는 가장 큰 냄비에도 다 들어가지 않았다.
어쩔 수 없이 다리나 집게를 조금 잘라내서 가지런히 찜기에 넣어주었다.

먹느라 사진도 많이 못 찍고 ;;
준비하는 시간에 비해 먹는 시간은 얼마 안 걸림.ㅋㅋ

부모님도 가족들도 모두 맛나게, 킹크랩 내장으로 끓인 킹크랩라면까지 올 클리어!!

그런데 말입니다...

정신없이 먹을 땐 몰랐는데
정말 비싼 킹크랩을 먹었다는 걸 다음날 알았다 ㅜㅜ 치아 파절 진단 ㅠㅠ

 

남편님 치아파절.

 

치아의 가장 겉면인 매끌매끌한 부분인 법랑질이 부서지거나 부러지는 걸 법랑질 균열이라고 한단다.
딱딱한 음식을 먹을 때 치아의 끝이 깨지거나 떨어져 나간 경우라고 한다.
아니, 킹크랩 속살을 안먹고 이로 깨서 먹었나? 아님 껍질이 섞여있었나?

남편은 앞니, 나는 아래 송곳니가 까끌까끌..
토요일 일어나서 바로 치과로 치과로..

의사가 묻는다.. 뭐 딱딱한 거 드셨냐고..
킹크랩...
치아 끄트머리가 깨졌단다.

치아 파절... 다행히 거칠어진 거 갈아내면 된다고 하시니.. 리얼 다행 ^^
뽑고 뭐하고 신경 치료하고 주사 맞고...
병원 오기 전 상상했던 무서운 치료는 안 해도 되니 정말 다행스러운 마음이었다.

 

내 소중한 이가... 깨찜 흑흑

 

 

치아보험은 없었지만,
치아 파절이 보장되는 골절진단금이 있었다 ㅎㅎ
골절진단금에 치아 파절은 제외인 경우도 많다고 하니, 가입할 때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사실, 치아 끝이 조금 깨진 것인데... 딱딱한 걸 먹다가 깨지는 경우는 종종 있으니.

교보생명과 AIA생명.. 앱 까는 것도 귀찮아서.. 걍 팩스로 청구.

교보생명 보험금 청구

 

교보생명

 

AIA생명 보험금 청구

 

AIA생명

 

교보는 이틀 만에 들어왔는데,, AIA는 아직 안 들어왔네, 입금되겠지^^

 

 

치아파절 청구한지 이틀만에 보험금 입금됨. 교보 쪼아^^

 

 

갑각류를 먹을 땐 찬찬히 조심해서 먹어야겠다..

커피값 모아서 킹크랩이 싸다는 블라디보스토크 가야겠다. 풍경도 좋고 갑각류도 싸다고 ㅎㅎ

제발 코로나 19가 잠잠해지길 간절히 바람.

심하게 깨져서 임플란트 안하고
파절로 끝난 오늘에 감사하며..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