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전국노래자랑 내맘대로 레전드 짤! 본문

Life in 수원

전국노래자랑 내맘대로 레전드 짤!

SLVRGIRL 2020. 11. 10. 16:11
728x90
반응형

일요일 하면 짜파게티 요리사보다 먼저 전국노래자랑이 있었죠.
무려 1980년 11월 9일에 첫 방송이었다네요. 역시 전국노래자랑하면 송해 선생님이시죠!!
전국노래자랑이 어언 만 40살이네요.

일요일마다 전국노래자랑을 챙겨보진 않아요.
가끔가다 남편이 전국노래자랑 레전드 짤이라고 웃기다고 보내주는 유튜브로 봐요.
그런데, 사람들이 웃기다고 생각하는 레전드는 역시 다 비슷한가 봐요.
그래도, 일단! 제 기준에서 웃겼던 레전드 짤 들을 소개해드릴게요.^^

5위.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의 '미쳤어'(손담비)
전 웃기다기보다, 재미있으시고 박수쳐드리고 싶고, 응원하고 싶고 그랬어요.
연세가 있으시고 편한 노년생활은 아닌 것 같아 보여도 행복을 위해 남의 눈치 보지 않고 사시는 모습이 너무 멋져 보이셨어요.

할아버님이 이제는 유명인이 되셔서 인싸의 삶을 사시는 것 같아요.
유튜버 구독자 수도 15,000명 정도이시고, 유명인들만 한다는 야구장 시구를
작년에 수원 KT 위즈 구장에서 하셨었네요.

오오~


4위. 송진화 어린이 '어머나'(장윤정)
너무 깜찍했어요. 귀엽다, 예쁘다는 말로는 표현이 되지 않고 어쩜! 이러면서 본 것 같아요.


너무 귀여웠는지 후속편도 있더라고요.

3위. 송진화 어린이 '춤추는 탬버린'(현숙)

귀여움이 어디 가나요? 이게 벌써 10년도 넘은 영상이니, 얼마나 커 있을까요?

2위. 관악구 편
이건 한 회 전부가 볼거리가 넘쳐나는 회차였던 것 같아요.
문화센터 회원님들, 서울대학 물리학과 대학원생들, 애인들...ㅋㅋㅋ

트램펄린에서 에어로빅을 하며 노래를 부르던 분들도 계신데,
관절 안 다치셨나 모르겠네요.

대망의 1위. 누가 울어

벌써 웃음이 납니다.
보통 노래 부르시는 분이 웃음을 주시고 레전드가 되는데, 이 편은 배경에서 한몫해주셨습니다. 대박으로.ㅋㅋㅋ
다시 봐도 너무 웃어서 눈물이 나네요..ㅋㅋㅋ

다른, 블친님들은 어떤 레전드가 기억나시나요?
추천하시고 싶으신 짤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깊어가는 가을. 감기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