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뮤비 - 만옥.천옥.은비.실비 그리고 지미유 본문

Life in 수원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뮤비 - 만옥.천옥.은비.실비 그리고 지미유

SLVRGIRL 2020. 10. 18. 14:05
728x90
반응형

무한도전의 허전함을 퐉!! 채워주고 있는 '놀면뭐하니'
유재석 혼자 하는 무한도전 ver 같아 보이는 건 나만의 생각인 건지.. ㅎㅎ

 

환불원정대 - 은비.만옥.지미유.천옥.실비

 

'싹쓰리' 말미에 이효리가 던진 말 한마디에, 팀이 꾸려질 거라고 생각 안 했는데 정말 만들어졌다.

 

 

유재석의 말 - "프로그램으로 만들면 재밌을 것 같은데 내가 좀 많이 아프지 않을까?"
유재석 씨 건강은 괜찮으신지...

환불원정대는 전직 민박집 여사장 천옥, 배우와 가수 투잡러 만옥, ㅅ(쒸옷) 발음 쩌는 교포레퍼 은비, 은밀한 파리피플 실비로 구성된 4인조 여성그룹이다.

안무 연습하는 모습이 나오더니, 껌정 비니루 맞춰 입고 음중 무대를 뽀갬

음악중심 - 환불원정대 -돈 터치 미 (Refund Sisters -DON'T TOUCH ME)

배우에서 가수로 돌아온 엄정화, 떨리고 설레는 모습이 오랜만에 컴백이라 그런가 보다 했는데.. 수술 후 다친 성대 때문에 노래를 할 수 없었다고.. 보컬 트레이닝받으며 긴장 설렘 복합적인 감정.. 흐느끼는 모습을 보고 나도 모르게 괜찮아, 잘할 수 있어! 응원을 했다는^^ 효리 씨는 싹쓸이로 워밍업을 끝낸 후라 말할 것도 없고, 제씨, 화사 이 동생들은 말해 뭐해.. ㅎㅎㅎ 그냥 이 멤버 다 좋다구리!!

 

신박기획 - 지미유 PD, 매니저 지접 & 봉원

 

메인도 좋은데, 사이드는 더 감칠맛 나는 신박기획 스텝들

일리노이주에 살던 하버드를 왔다갔다한 프로듀서 지미유
안테나 유희열 사장 추천으로 지원한 봉원
(환불원정대 멤버들 보고 무서워서 못한다고ㅋㅋ 매니저직인데 운전 못한다고 ㅋㅋㅋㅋㅋ)
바보 같다고 하면 그냥 웃고, 누가 때리면 더 때릴까 봐 그냥 간다는 천재 지섭 

다음 주 방송이 너무 기다려지는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혼자 흥얼거린다. 자꾸 건드리네 돈터치 미~~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안무영상 By AIKI

노래는 혼자 흥얼거리기라도 하겠는데.. 안무는... 그냥 보는 걸로.. 그냥 보는걸로 넣어둬 넣어둬~ ^^
(올레디 - 여성 댄스 듀오로 유명한 아이키가 안무를 맡았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