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토박이 가족의 수원 LIFE 이야기

올레디 댄스 대단하다! 환불원정대 댄스안무(아이키&코코) 본문

Life in 수원

올레디 댄스 대단하다! 환불원정대 댄스안무(아이키&코코)

SLVRGIRL 2020. 10. 15. 16:34
728x90
반응형

요즘 나는 회사 대신 병원으로 출, 퇴근 중이다. 건강이 제일!! ^^

무심+묵뚝뚝한 남편님의 관심과 애정 속에서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는 요즘, 누릴 수 있을 때 누려~~ㅍㅎㅎ

남편이 유튜브 같이 보자고 하면 내 반응은 항상 같다. 뭐 또 찌르고 쏘고 피 튀기는 무서운 영화겠지... 자기만 좋아하는.. 시큰둥.... 시큰둥...

동영상 클릭과 함께,
나도 모르게 뭐야.. 와...와 쩐다!! 무대를 씹어 삼키는구나, 미쳤다리... 연발.

올레디는 아이키와 코코로 구성된 여성 댄스 듀오.

그냥 뭘 말하고 쓰겠는가..
보면 인간계에 있는 사람들이 아니다.

그녀들의 춤은 복합이다.

스트릿 댄스, 라틴, 살사, 자이브, 무술,

댄서들 간의 안무의 합, 표현력의 무한함, 무대를 씹어먹는 당당함과 넘치는 에너지.

말이 필요없는 그녀들 - 올레디

올레디를 보는 순간 팬이 될 수밖에 없다.

어디서 왔냐는 질문에 한국어로 "대한민국에서 왔습니다" 하는데 왜 찡한 거니 ㅎㅎㅎ

영상을 보기 전엔 이들을 몰랐다.
그녀들 덕분에 영상을 보는 동안 한국인이라는 게 자랑스러웠다. 한국말로 인터뷰하는 당당한 모습이 좋았고, 나이가 있어서.. 아이를 낳아서.. 등등의 이유로 하고자 하는 일을 미뤘던 내가 살짝 부끄럽기도 했다.

유퀴즈에나온 올레디 자기님들^^

유퀴즈에도 나왔네?? 나만 몰랐지,
올레디는 이미 핵인싸였네 ㅎㅎ 텐션쩔고~

올레디 아이키&코코의 댄스를 보는 유재석큰자기님 와~와~ 연발.. 내가 저맘 알지요~

 

 

환불원정대의 안무선생님으로도 활동한다고^^
말이 필요 없게 한 올레디 댄스 듀오, 그녀들의 음악을.. 댄스를.. 열정적인 삶을 응원한다.

올레디 포에버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