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 수원

쌔그럽다?? 새그럽다?? 시끄럽다??

SLVRGIRL 2024. 3. 26. 17:21
728x90
반응형

지인이랑 밥 먹고~ 자몽에이드를 마시는데
"엄청 쌔그럽네~" 하는거에요.

난 분명 한국사람인데.... 처음 듣는 말ㅎㅎ 

엄청 쌔그러운 자몽에이드~

궁금한건 못 참는 1인입니다~~

"시다"라는 말의 경상도 사투리였네요 ㅎㅎ

지역말들 중에서 재미진 표현도 찾아봤어요~

● 꼬방지다: 고소하다
  삐갱이: 병아리
  널찌다: 떨어지다
  몰게이: 모래
  걸배이: 거지
  으은다: 싫다
  띠리하다: 어리버리하다

들어본 단어 있으실까요??
저는 걸배이랑, 띠리하다는 들어본것 같아요 ㅋㅋ

아는 언니 덕분에,
"쌔그럽다"라는 새롭고 예쁜 단어 하나 주웠어요^^

728x90
반응형